2015년 1월 15일 현재 시민인문학 강좌 수강신청자 명단입니다

  • 글쓴이: 김재욱
  • 2015-01-19

진보넷 소셜펀치로 입금하신 분들을 정리했네요...그리고 소셜펀치가 아닌 농협 김재욱(솔멩이골 작은도서관 시민교육기획단) 351-0759-2158-73으로 입금하신 명단입니다.

 

 

http://www.socialfunch.org/sicialrightx/comment

 

1. 수강자 명단입니다.(입금순서입니다)

1) 도서관회원 

한승주  강현주  김은희  최현수  신미경

엄희진  노민경  김재욱  이미진   박명의

민경기  엄희진  이창익  이병욱

 

2) 지역주민

신순재  김남수(강순옥씨 아드님)   박영균  백명애  남궁희

민승원  염선업  박정재  박선주  김윤희

강문희 

 

3) 청강생

강문희씨 고2 아들

 

총 25명

 

 

2. 후원자 명단입니다.(입금순서입니다) - 후원액수는 일단 비밀입니다.

    결산후 공개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투명성을 위해.....

 

솔멩이골 작은 도서관

산네드레 농장 장철호

나무애 (고철호,최교현,배성민, 김재욱)

위훈(지인)

한승주(수강자)

강현주(수강자)

김만호(지인) - 강민정 남편

안중현(지인)

정관성(지인)

최성규(지인)

강순옥(주민)

송면주유소

남길현(지인)

박태호(지인)

이수진(주민)

땅콩(지인)

김은희 (수강자)

신미경(수강자)

송영민(송면농협직원)

김진태(지인)

남길현(지인)

Laving Care AH 동물병원장 조영탁(지인)

성희영(지인)

남주연(지인)

알프(지인)

이영철(지인)

최성진(지인)

이원기(지인)

김재욱

토리 (지인)

순수청년(마중물 사무처장)

랄라(지인)

아람슈퍼

성명미상

삼류

이영희

김기열

김철규

전병광

엄희진

솔뫼농장

 

 

현재 후원액 합

1,485,002 원

 


진보넷 소셜펀치로  가시면 입금하신 분들이 정리됐네요...농협 김재욱(솔멩이골 작은도서관 시민교육기획단) 351-0759-2158-73으로 입금하신 명단은 제가 회계를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 소셜펀치에 입금액을 실시간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아래의 주소를 클릭 하시면 입금자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www.socialfunch.org/sicialrightx/comment

 

 

혹시 누락된 수강신청자나 후원자들은 저에게 문자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바로 수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까지 정확하게 25명이 수강신청하셨습니다...


 

소셜펀치에 가시면 더 자세한 내용과 후원자 한마디도 볼수 있으니 자주 확인했으면 좋겠네요..

 

친구가 아주 많이 후원한다고 하고 정말 10,002원을 보냈네요...이거 고마워해야 하나요...화를 내야 하나요....아놔.....

 

 

대부분의 후원은 아직 지역민보다 제가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지인들로 부터 후원이 들어왔네요.펀딩 초창기라 그런것 같고 요새 불경기라 선뜻 후원하는 것이 어려운 것 같네요....하지만 충분히 이번 사업을 진행하는데 문제없이 기금이 마련될것이라 생각하고 수강생분들은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수강생은 30명으로 끊고 그 분들을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니 빨랑 수강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식 수강생은 선착순 30명이고 입금순서가 아닌 저에게 문자로 강의신청을 먼저 하신분들이 우선순위라고 할수 있을듯 합니다.

 

 

그분들을 대상으로 개근상과 우등상등의 선물로 유범상 교수님의 저서{필링의 인문학]에 친필 싸인을 받아 나눠드릴 계획이니 빨랑  추강신청을 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정식 수강생(30분)외에는 좌석이 허락하는 선에서 청강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료집도 실비를 받고 판매할 예정이오니 수강신청이 마감됐다고 너무 아쉬워하지 마시고 강좌를 들으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자료집은 100-200부 정도 제작할 계획이고 자료집에 후원액수를 제외한 후원단체/업체/이름 등을 넣을 생각이니 후원하실 생각이 있는 분들은 서두르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입국하신 김병우 교육감님이 자료집에 인사말을 보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인사말이 들어 오는데로 기획사에 자료를 맡겨서 자료집을 제작하도록 하고 최대한 사전에 도서관이나 기타장소에서 배포하여 강좌를 듣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역 유지분들의 후원조직은 선출직 공무원의 어려움으로 인해 김병우 교육감님이 개인후원이 아닌 솔멩이골 작은도서관 자동이체 회원으로 약속하셨고 임각수 괴산군수의 면담약속을 비서실장을 통해 잡기로 했고 청천면장에게 협조전을 전달하며 면차원 또는 면장님 차원의 협조 및 후원을 고민하신다고 했습니다.

 

 

농협송면 지소장님, 추진위 사무국장님(사기막이장), 다못골 이정호 반장님. 김영윤 카센터 사장, 이평식당 사장님, 이평슈퍼사장님. 보건지소장, 송면주유소 사장님. 청천면 민원실장님에게 지금까지 전달했고 앞으로 추진위장님을 포함한 지역의 이장단 및 상인들에게 협조를 구할 계획입니다.

 

오늘 솔뫼농장 총회에서  제안서를 솔뫼농장회원분들께 나눠드리고 약 10분간? 간략한 브리핑을 진행했네요. 현장에서 후원금도 많이 들어오고 수강신청도 많이 하셨네요.

 

 

또한 지역언론에 보도자료를 뿌려서 이 사업의 홍보 및 유의성에 대해 알려나갈 계획입니다.

 

 

일회성 인문학 강좌가 아닌 이후 다양한 강좌를 개설해 솔멩이골의 문화적 역량을 높여나가고 지역사회가 좀더 윤택해지고 행복한 마을로 자리메김 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cafe.daum.net/solmoelib/VRms/18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