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수) 시민인문학 강좌가 성공?리에 진행됐습니다.|

  • 글쓴이: 김재욱
  • 2015-01-29

솔멩이골 작은도서관 시민인문학 강좌 1강이 총 34명이 모인 가운데 성공?리에 진행됐습니다.

 

수강신청은 40명이 넘게 했지만 전날부터 아침까지 참석하기 힘들다는 연락에 약간 긴장했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모여서 유범상 교수님의 썰렁한 농담을 들으며 필링의 인문학(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에 대한 강의를 재밌는 영상자료와 함께 별 탈없이 마무리 했네요.

 

사전연락 없이 참석안하신 분들은 제가 꼭 보답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무섭죠...

 

저는 이제 별부담없이 나머지 강좌를 준비하면 될것 같네요...오늘 강의가 별로 였으면 2,3강과 수련회(4강) 참석이 저조할것이고 교수님이 강의를 잘했으면 오늘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것 같네요..

 

느낌과 경험상 오늘보다 더 많은 분들이 오실것 같으데.....큰일이네요...

다행히 개근상 대상자가 많이 줄어서 부족한 예산(개근자들에게 [필링의 인문학] 저자 사인이 들어간 책을 상품으로 나눠주는 것-예측예산이 60만원)이 좀 줄것 같네요...ㅋㅋㅋㅋㅋ

 

오늘 수고해 주신 이창익과 장성백 감독님 넘 고맙습니다....두 분이 오늘 안 도와 주셨으면 정말 오늘 강의가 잘 준비되기 힘들었을것 같네요. 그리고 선전작업에 도움주신 유정호 / 한승주/ 남궁희 그리고 사전모임에 함께 해주신 김은희/하태임/한승주/ 신미경 /백명애님 감사합니다...

 

이러니깐 꼭 수련회까지 끝난것 같네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후원자 명단은 자료집 제일 마지막에 있네요..

 

그리고 자료집에는 집계가 되지 못했지만 /김은경/

이평식당 사장님/박명의/ 김윤희/안태종/김기정/정운영/김중희/신선교/김근식(삼송3구)/이창익님 감사합니다.

 

솔멩이골 작은도서관 시민인문학 강좌 공식 후원은 이 사업이 끝날때 까지 계속되니 혹시 후원하실문들은 아래 링크와 계좌로 후원 바랍니다.

 

시민인문학 강좌에 후원과 관심부탁드립니다.

http://www.socialfunch.org/sicialrightx

 

 

김재욱(솔멩이골 작은도서관 시민교육기획단)

농협

351-0759-2158-73

 

 

예산이 모자르면 교수님 강연비를 드리기 어렵네요...강연비는 일회에 모든 경비포함 40만원입니다.총 160만원이 될것 같네요..

 

오늘 강연사진과 영상 몇개를 올립니다....참고 바랍니다...

수정 삭제